ㅁ ㅏ ㅁ ㅏ무 무대가 기대되는 이유

ㅁ ㅏ ㅁ ㅏ무 무대가 기대되는 이유


ㅁ ㅏ ㅁ ㅏ무
1436472482
7:44
4.89

최고에요 : 15690 , 그냥그래요 : 338

가져온곳이요 : 디에이엔지
3145109


ㅁ ㅏ ㅁ ㅏ무 무대가 기대되는 이유

직캠 등의 출처는 영상안에 있습니다. 혹시 영상 사용이 원치 않으시면 내려드리겠습니다.

가져온날짜 : 2015-07-09 20:08:02
ㅁ ㅏ ㅁ ㅏ무 무대가 기대되는 이유

직캠 등의 출처는 영상안에 있습니다. 혹시 영상 사용이 원치 않으시면 내려드리겠습니다.

34 Comments:

  1. 쇼카콜라 YOU TUBE

    마지막곡이 뭔가요?(무무된지 별로 안됨)

  2. 씨스타에는 못 견주지

  3. 문별 쌍 마이크에서 화사 스타킹이…….

  4. 함께할비투비언제나

    와 역시 마마무 ㄷㄷㄷㄷ

  5. 내생각에는즐거워서그런거갔은데

  6. 아니 다른 걸구룹은 실수 안해요?? 지.랄하네 누구든지 실수는 할 수 있는건 당연한거에요 병.신.님

  7. 케이팝스타나 그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들이 모든 걸 갖춘 걸그룹은 본 적이 없다 할 때 항상 개소리라고 생각함 ㅇ ㅋㅋㅋ
    떡하니 있는데 서운하게ㅋㅋ

  8. 화사 긴머리 보고 깜놀

  9. 내가보기엔 마마무에는 보켈2명 래퍼2명인듯ㅋㅋㅋ

  10. 6분 58초에 멈췄더니 화사에 머리갘ㅋㅋㅋ

  11. 마마무는 진짜 노래만 잘하는게 아니다ㅠㅠㅠ매력 덩어리들이유ㅠㅠㅠㅠㅠㅠ

  12. 마마무~~♡♡

  13. 아재들 차에서 좋은노래가 나와서 찾아보니 decalcomanie 라는 노래던데….. 뭐 나도 아재지만..
    솔직히 가수 쏘냐가 음반새로낸줄알고 "역시… 노래 잘하네…" 생각했는데… (한달동안 가끔 노래들으며 정말 쏘냐인줄 알았네요)
    세상에~~~~아이돌일줄~~~/ 노래를 이렇게 잘하니…아재들이 좋아하지… 역시 가수는 가수다워야…
    다들 이쁘고, 노래도 잘하고, 파워풀하고… 정말 이런가수들이 흥했으면 좋겠네요.

  14. 미쳣다 데뷔하는대 애드립?!

  15. 돌아와요화사자

    넋놓고 보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화사자가 나올줄으 몰랐어 ㅋㅋㅋㅋㅋ

  16. 전설의 쌍마이크 ㅋㅋㅋㅋㅋㅋㅋ

  17. 아나ㅋㅋㅋㅋ 문별이 마이크 왜케 웃기냐ㅋㅋㅋ

  18. 불후에명곡 화샄ㅋ

  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아아~😅😍입덕할꺼같어…;!!♡

  21. 문별이 치마좀입어주면좋겠다 완전이쁜데ㅜ

  22. 와…..이 영상을 보고………난
    마마무가 져아졋다 벌써 몇번째
    돌려보기를 하고있눈는지…..
    내 생각엔 한 6번은 한 것 같은뎅

  23. 마마무 역시 노래 잘부르네요ㅠㅠ
    넘 기여버

  24. 6:54존나 뿜었넼ㅋㅋㅋㅋㅋ

  25. 마마무 는 하나도빠짐 없이예뻐욤

  26. 2분55초 노래 뭘까..

  27. 용또니 마이크 안나올때 따라 부르는 팬들이 구ㅏ엽당

  28. 문별아ㅋㅋㄱㅋㅋㅋㅋ 🎤🎤 쌍마이크를ㅋㅋㅋㅋㅋ

  29. 띵님을사랑하는계란

    다가와~!

  30. 캬 이래서 내가 마마무를 좋아한다니까 실력파에다가 재밌어~~

  31. 화사 장발도 어울리고 단발도 어울리고…

  32. 소리진나네 ㅋㅋㅋㅋ

  33. 피에 [피에데슈]

    이 영상에 나온노래좀 알수 있을까요오!
    이왕이면 전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